linux python 예제

아래와 같이 명령줄에서 파이썬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헬로 월드를 인쇄합니다!. 코드를 자세히 설명하기 전에 예제에 몇 가지 경계를 두고 싶습니다. Git 후크 또는 젠킨스 작업 또는 UrbanCode 배포의 예를 제공 하려는 유혹. 당신이 지금까지 얻은 경우, 우리는 당신이 지적해야한다, 독자, 많은 사람들이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유닉스와 리눅스 시스템 관리를 위한 파이썬에서 책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면 쉘에서 명령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파이썬 프로그래머가되는 학습에 엄청난 장점이다. 터미널에서 명령을 실행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파이썬에 대한 이 소개에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파이썬으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다면 다음 섹션을 즉시 읽으십시오. 아직 믿지 않는다면이 섹션을 다시 읽고 파이썬에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마음을 얻는 것만으로도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이 결정을 내리면 인생이 바뀔 것입니다. 파이썬 버전 2.x 및 3.x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최신 Linux 배포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터미널 에뮬레이터에 파이썬 또는 파이썬3을 입력하여 파이썬 쉘을 입력하고 종료 () : 당신은 파이썬 2.x를 버리고 파이썬을 입력 할 때 대신 3.x를 사용하려면, 당신은 다음과 같이 해당 기호 링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다음과 같이 해당 기호 링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원격 모니터링 을 위해 눈을 사용하여 웹 서버 모드 초보자 리눅스 사용자가 같은 사이트에 와서 지시를 따라 리눅스; 사실 이후에 잠재적으로 손상을 줄 수 있는 지침을 “명확히”하는 것은 그리 유용하지 않습니다. 최소한 명확한 주의 문을 삽입해야 합니다. 더 나은 아직, 이 “제안” 이동 하 고 “제안에 해명” 서로 인접 하 고 몇 가지 일반적인 배포에 패키지를 깰 수 있는 경고 문을 포함. “파이썬 helloworld.py” 또는 “./helloworld.py”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은 대부분의 리눅스 배포판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며 다른 모든 배포판에서 패키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배포판의 패키지에서 사용할 수 없는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스에서 최신 버전의 파이썬을 쉽게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Linux 시스템에서 둘 다기본값은 /usr입니다. 이 2 아티클 시리즈에서는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지 않으므로 IDLE과 Python 셸 중에서 선택하여 예제를 따르십시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공백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파이썬에서는 중첩 코드에서 균일한 수준의 들여쓰기를 유지관리해야 합니다. Bash와 같은 다른 언어에서는 함수를 정의할 때 함수 내부의 코드 주위에 대괄호를 배치합니다. 파이썬을 사용하면 브래킷 내부의 코드를 들여 쓰기해야합니다. 이 언어에 이민자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하지만 잠시 후 그것은 당신에 성장할 것 이다, 그리고이 읽을 수 있는 코드를 장려 하는 것을 깨닫게 될 것 이다. 이러한 예제 중 일부가 대화식으로 작동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실제 소스 코드를 참조하여 적절한 들여쓰기 수준을 확인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정확히 네 개의 공백을 들여쓰기하도록 탭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펄과 파이썬 예제는 OOP의 기본 부분 중 일부를 보여 줍니다. 두 예제는 각각의 목표를 향해 도달하는 동안 각 언어가 제공하는 서로 다른 맛을 함께 표시합니다. 둘 다 같은 일을 하지만 서로 다릅니다. 따라서 OOP를 사용하려면 파이썬이 지원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래밍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분명합니다. 셸 코드가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에 레거시 셸 스크립트를 Python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자세한 예제를 제공합니다. 파이썬에 대해 조금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 예제는 파이썬 3.6에 있을 것이며 pathlib 및 f-문자열과 같은 기능을 포함합니다. 따라하려면 가상 환경을 만들거나 cond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