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3d 예제

스윕 기능은 복잡한 곡선 구조를 설계할 때 유용합니다. 비틀기, 당신은 당신의 디자인에 좋은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utoCAD에서 스윕을 수행하려면 먼저 스윕의 기본 형상에 스케치해야 합니다. 8개의 모서리가 있는 중앙점지점에 다각형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UCS를 전면 뷰로 설정하고 중심점에서 호를 그립니다. 이것은 스윕 경로가 됩니다. 그것은 교차해서는 안되며 그 자체에 너무 가깝습니다. 이제 “스윕”을 입력하고 아카스 베이스를 선택하고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모드”를 입력한 다음 “솔리드”와 “비틀기”를 입력합니다. 구조를 비틀어 두는 각도를 결정합니다. 이 예제에서 사용된 각도는 180°입니다. 스윕을 비틀지 않으려면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를 스윕 패스로 선택합니다.

이 AutoCAD 3D 돌출 명령을 사용하면 선이나 경로를 따라 2D 면을 돌출하여 3D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D 원을 선택하고 패스와 함께 돌출하여 원통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침반은 큐브에 의해 확장되었습니다. 큐브의 면, 모서리 및 모서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뷰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DrawSpace를 이동하려면 “손” 기호를 클릭하거나 마우스 휠을 누르고 이동합니다. DrawSpace 궤도를 도는 경우 오른쪽 도구 모음에서 “궤도”를 클릭합니다. [마우스]를 클릭하고 DrawSpace를 길게 누르면 마우스를 이동하여 좌표계의 중심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Shift” 키와 마우스 휠을 잡고 있으면 됩니다. 특정 지점 주위를 도는 경우 확장 화살표를 클릭하여 “자유 궤도”를 선택합니다. (25,40)에서 두 번째 원을 그립니다.

F3을 눌러 오브젝트 스냅을 켜고 타원과 교차할 때까지 원의 반지름을 Y축과 평행하게 안내합니다. 녹색 십자가가 표시되면 클릭합니다. 타원을 교차하려면 원이 필요합니다. (10,55)부터 시작하는 선을 그려오브젝트 스냅을 해제할 수 있으므로 시작점이 사각형의 모서리에 걸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접선” 옵션을 사용하도록 설정한 오브젝트 스냅에서 시작점 회전을 설정한 경우. 두 번째 원으로 스냅될 때까지 선을 65° 각도로 그립니다. 사각형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두 번째 줄을 시작합니다. 오브젝트 스냅 옵션에서 “가장 가까운” 활성화 옵션을 사용하여 첫 번째 원에 스냅하여 130° 각도로 선을 그립니다. 라이트박스와 관련된 부분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2.5 라이선스(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2.5/)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라이트 박스는 로케시 다카르 (lokeshdhakar.com)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축! 이제이 AutoCAD 자습서를 통해 첫 번째 2D 초안을 스케치했습니다! 명령줄에 EXT를 입력한 다음 입력한 다음 이전 단계에서 그린 원을 선택하고 다시 입력을 누릅니다. 높이를 5.5 단위로 입력하고 다시 입력을 눌러 돌출 명령을 종료합니다. . 또한 사용자는 3D 모델에서 작업하는 경우 Viewport 기능의 중요성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뷰포트 명령을 사용하면 드로잉 영역을 다른 창으로 분할하여 모델의 여러 뷰를 투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객체의 위쪽, 앞면, 왼쪽/오른쪽 뷰가 포함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에게 매우 적합하며 다양한 측면에서 모델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령줄에 누를 것을 입력하고 형상 내부의 위치를 클릭하고 형상이 아닌 지오메트리 내부를 클릭하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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