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lesce 예제

ISNULL 및 병합에 대한 유효성 검사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ISNULL에 대한 NULL 값은 COALESCE의 경우 int로 변환되지만 데이터 형식을 제공해야 합니다. 아래 예제에서 함수는 `Jack`을 반환합니다. 이는 @Name1 변수가 값을 할당하지 않았기 때문에 NULL 값이있으므로 COALESCE 함수는 @Name2 목록의 다음 매개 변수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Name2 NULL이 아닌 값이 할당되었기 때문에 이 값은 함수에 의해 반환됩니다. COALESCE 함수는 전달되는 입력 매개 변수에 따라 쿼리를 수정하는 동적 WHERE 절을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정의 함수는 제공된 입력에 특정 문자열을 반환하기 위해 만들어지고 출력은 그룹화 절을 사용하여 그룹화됩니다. 다음 예제에서 스칼라 값 함수는 지정된 `City` 입력에 대해 “로 구분된 연결 된 문자열 값을 반환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상태 열이 그룹화되고 도시 값이 구분된 `,`(쉼표)으로 연결되고 구분되는 출력을 반환합니다. SQL Server 2017을 사용하는 경우 STRING_AGG를 사용자할 수도 있습니다. SQL Server 2017의 상위 SQL 문자열 함수 문서에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SQL Server의 Coalesce 함수에 대한 이 기사를 즐기셨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의견에 어떤 질문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select 문에서 함수 이름 dbo.tfn_CoalesceConcat을 호출하는 방법입니다. 위의 Coalesce SQL 문은 CASE 문을 사용하여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SQL Coalesce 함수는 인수를 순서대로 평가하고 항상 정의된 인수 목록에서 첫 번째 비null 값을 반환합니다. 일반적으로 테이블에서 식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에서는 여러 기존 열을 사용하여 계산되는 값을 계산해야 하며 테이블의 스칼라 값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이러한 열은 하나 이상의 다른 열에 종속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Coalesce SQL 함수를 사용하여 계산된 열을 만들어 NULL 값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QL Coalesce 함수는 일련의 식에서 Null 값이 아닌 첫 번째 값을 반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과 식의 NULLability는 ISNULL 및 병합에 대해 다릅니다. ISNULL 반환 값은 항상 Not NULLable으로 간주됩니다(반환 값이 null이 아닌 값이라고 가정). 반대로 null이 아닌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COALESCE는 NULL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ISNULL(NULL, 1) 및 COALESCE(NULL, 1)는 동일하지만 null 값은 다릅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